RX-0 Unicorn GUNDAM

IMG_1170

RX-0 Unicorn GUNDAM입니다.

오옷… 이제는 디테일이 어느정도 된 모델을 처음부터 만들었습니다

예전에는 RX-78은 초기 모델은 디테일이 약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디테일을 살려 나간 형식이었다면, RX-0는 디테일을 처음부터 많이 살려서 넣은 것 같습니다.  물론 나중에는 점점 더 디테일을 추가해서 살리겠지요

 

IMG_1176

IMG_1116

IMG_1121

왜 나는 건담을 처음 보러갈 때에는 꼭 비가 올까요 ?

RX-78을 처음 볼 때에도 비맞으면서 보았는데 이번에도 비가 내렸습니다.

그래도… 변형 할 때에는 감동이…

아직 많이 움직이지 않고 불빛으로만 때우는 느낌도 좀 있는데, 점점 더 디테일을 올리면 좋아지겠지요.  이번에는 팔은 움직이지 않을까 했습니다.

 

밤에는 뒤의 벽에 프로젝션을 하면서 이벤트를 하는데 총 3개의 이벤트를 합니다.

처음 이벤트는

오리지널 건담의 주제가로 시작해서 RX-0로 바뀌는 것을 보여주는 것

두번째는 유니콘 스토리를 뮤직 비디오로 만들어서 보여주었습니다.

세번째는 뭐.. 그닥 임펙트가 약한 비디오…

뮤직 비디오로 엮은 스토리는 참 볼만합니다. 실물도 옆에 있으니 임펙트도 있고요

 

역시 건담은 봐야 맛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건담 센티넬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다고 하던데. 그만큼 유니콘의 약발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건담도 힘을 잃어가고, 더구나 오리지널 건담 씨리즈 프라모델은 이미 가질 만한 사람은 다 보유하고 있어서 ver 5.0, 7.0이 나와도 쉽지 않습니다.

반다이도 유니콘의 약발이더 떨어지기 전에 S건담을 뛰워야 할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프라모델을 보면 같은 기구물 가지고 계속 유니콘 PG 씨리즈를 만들어대니 사람들이 질려버린 탓입니다.

1821_4

설정으로만 존재했던 센티넬이 애니화 되는 것은 좋지만, 센티넬 메카닉 특유의 실제 존재감은 살아 있어야 하는데요…

물론 우리 애기들은 인정 안하지만, 우리집 가보 1호가 건담 센티넬 설정집 초판본 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